본문 바로가기

AI 와 ChatGPT

만우절 이벤트모음 (명랑핫도그, 영화관, 알바몬, 편의점)

반응형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서 여러 기업들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는 다른 이벤트보다 만우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유심히 살펴본다

신기하기도 하고 말도 안되는 것 같은 마케팅 아이디어가 넘쳐나기 때문이다.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돼요!

1. 명랑 핫도그의 오이핫도그 (~4.13)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말이 있지만 오이튀김은 글쎄....하는 생각이 드네요

잘못된 유머 감각 같달까나.

미국의 피클튀김이 있다고는 하지만 오이튀김의 맛이 쉽게 상상가지는 않네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 이벤트도 하네요. 

13개 지점에서 4월 13일까지 한정판매되니 날짜 지점 꼭 확인하세요.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 이마트 24와 알바몬의 콜라보 (~4.14)

우주에 이마트 24가 있다면?

우주에서 일하는 알바에게 필요한 능력은?

즐거운 상상이 가능한 콜라보 이벤트다. 알바몬 홈페이지 접속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실제 다른 알바 지원 페이지와 같아 현실감이 느껴질 정도이다. 청력이 좋고 외계어가 가능한 사람을 우대한다고 하니 최대 시급 100만원에 도전해보세요. 저도 도전해봤는데 너무 어려워어어 😢

 

3. Gs pay 뻥이요 1+2

Gs pay로 결제하고 우리동네 GS 앱을 깔아야지 2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본래 사용하고 있었다면 한 번 참여해볼만 하네요.

 

클릭하면 이벤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4. 롯데시네마 할인쿠폰 증정(~4.2)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매일 할인쿠폰을 준다는데….

2천원에서 7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야하는 저는 패쓰——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클릭해주세요

5. Y2K, 교복 입은 사람 모여라! CGV (만우절 당일)

25주년을 맞아 학교 컨셉으로 힘 좀 주었네요.

Y2K, 교복 입고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데다 학생증도 발급할 수 있다는데요.

영화관도 밀레니엄 스쿨의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구경해보는 재미가 있을 듯 하네요!

다만 아쉬운 건 너무 기간이 짧아서... 내년에 가볼까봐요.

 

반응형